손흥민 주장 , 명단 제외 에릭 다이어 처분 준비

1. 손흥민 주장 임명

 

토트넘은 올 시즌 직전 ” 손흥민 주장 “으로 임명! 전 주장 위고 요리스가 팀을 떠날 것이 유력하고

부주장 해리 케인도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했기 때문입니다.

일각에선 지난 시즌 부주장이었던 에릭 다이어가 주장 완장을 차게 될 것으로 예상했지만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선택은 손흥민 주장이었습니다.

 

2. 손흥민 주장 , 부주장은 메디슨과 크리스티안 로메로

토트넘 주장단

부주장은 ‘이적생’ 매디슨과 센터백 크리스티안 로메로 이고 에릭 다이어의 자리는 없었습니다.

에릭 다이어는 새 주장단 발표 직전에 토트넘이 공식 계정을 언팔로우해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후 다시 팔로우 했지만 팬들은 주장단에 들지 못해 다이어가 불만을 내비쳤다고 추측했습니다.

‘풋볼런던’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주장단에는 기존 리더 그룹에 속한 선수가 단 1명도 없었습니다.

감독의 선택은 성공적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3. 에릭 다이어 , 처분 준비

에릭 다이어

손흥민이 새 주장으로 호평받는 사이 ‘옛 부주장’ 에릭 다이어는 토트넘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했습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이날 “토트넘이 다이어를 팔아넘길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에릭 다이어는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계획에서 완전히 제외 대상으로 보입니다. 지난 EPL 1, 2라운드에서 아예 명단 제외됐습니다.

대신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4300만 파운드(약 733억원)를 들여 영입한 미키 반더벤이 센터백 라인을 책임졌습니다.

에릭 다이어는 직전 맨유전에서 벤치에도 앉지 못하는 대신 오랜 만에 토트넘 홈구장을 찾은 델리 알리와 함께 관중석에서 경기를 지켜봤습니다.

 

손흥민 축구화에 대한 글

 

손흥민 도서에 관심 있으신분은

축구를 하며 생각한 것들, 브레인스토어, 손흥민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